:: Rotary 3750 Mobile ::
※본페이지는 IE11&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9이상 이용해주세요. 구글크롬다운로드

지구총재 메세지

존경하는 3750지구 차기 회장, 차기 총무 여러분!
그리고 함께하신 국제로타리 3750지구 로타리안 여러분!
코로나 19로 인하여 연수회 개최를 많이 고민하였는데 어려움을 이겨내고 차기회장·총무 연수회를 개최하게 됨을 축하 드립니다.

우리는 로타리 봉사의 철학과 실천을 함께하는 평생동지입니다.
그리고 또한 뜨거운 우정을 나누는 친구이며 가족입니다.
이런 봉사 열정과 친구, 가족으로 평생 우정을 나눌 때 클럽이 하나가 되고 최고의 회원증강, 재단기여 또 명문클럽을 만들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차기 RI 회장님은 “로타리, 기회의 문”이라는 테마를 발표하셨습니다.
저는 테마를 실천하기 위해서 지구 표어를 「친구, 가족으로 평생 우정을 나누는 리더십」을 줄여서 「오죽 스타일」로 제목을 정하고 저는 「오죽 스타일」로 기회의 문을 활짝 열어 갈 것입니다.
이미 시작되고 있는 저와 지역대표가 친구, 형제, 자매로 만들어지고 다음에 지역대표와 회장, 총무님들이 친구, 형제, 자매가 되고, 또 그 다음에 회장, 총무님들과 클럽 위원장님들과 신입회원이 한달에 1번씩 주회와는 별도로 만나서 우정을 나누고 한가족이 될 때 저는 3750지구 전 회원이 한가족이 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이때 신입회원들은 회장, 총무님들이 인생의 멘토가 또 로타리의 멘토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이 자리는 차기 회장, 차기 총무님들의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도전과 변화를 위한 펄펄 뛰는 심장과 생명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뜨거운 심장과 빛나는 열정을 가지고 세계를 변화시키고 세계 로타리사를 새로 쓰는 새바람, 새힘 그 힘의 원천이 우리 3750지구를 중심으로 화산이 폭팔하듯 활활 분출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기대합니다. 생각이 확실해지면 의지가 됩니다. 의지가 굳어지면 신념이 생깁니다.
여러분! 로타리안들에게 봉사란 무엇일까요?
여러 직업과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회원들을 하나로 묶는 공통 목표이자 이상, 이웃과 지역을 위해 시간과 자원, 재능을 내어주고 실천에 나서는 원동력,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의 가슴을 따뜻하게 채우는 웃음과 행복의 씨앗이 아닐까요?
2020-21년도 차기 회장님과 총무님들은 이러한 봉사정신을 받들어 3750지구 회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 지구 최고의 로타리안으로 발돋음 합시다.

이 시간 뜻깊은 연수회가 되시길 바라며 오늘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