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otary 3750 Mobile ::
※본페이지는 IE11&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9이상 이용해주세요. 구글크롬다운로드

공지사항

공지사항

국제로타리 3750지구 2017-18년도 테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홈피관리자 작성일17-01-17 17:09 조회2,553회 댓글0건

본문

국제로타리 3750지구 2017-18년도 테마입니다
"로타리 변화를 만들자 "
ROTARY MAKING A DIFFERENCE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2017-18년도 국제로타리 RI회장 -
이언 라이즐리(Ian H.S. Riseley)

그는 회계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 중이며,
호주 빅토리아 지역 샌드링햄 로타리클럽 출신으로 호주 샌드링햄 로타리클럽 회원이다

라이즐리는

"로타리의 미래가 기업을 비롯한
외부 단체들과의 의미있는 파트너십에 달려있다"

"로타리가 프로그램과 인력을 갖추었다면 다른 단체들은 각종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공통된 목표임을 기억하고, 소아마비 퇴치 프로그램의 경험을 교훈 삼아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공공 인지도를 극대화해야 한다" 고 말한다.

라이즐리는 국내외 사업체에 자문을 제공하는 이언 라이즐리 & Co.에서 대표 겸 회계사로 재직 중이다.

국제 관계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그는 2002년에 동티모르에서의 평화 증진 활동을 인정받아 호주 정부로부터 AusAID 피스빌더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06년에는 호주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를 치하하는 호주국민훈장을 받았다.

그는 국가 정부들이 "로타리를 시민사회의 대표로서 인정"하고 있는 만큼, "평화와 분쟁 해결을 위해 각국 정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라이즐리는 1978년에 로타리에 가입한 이래 RI 이사 및 재단 이사, RI 재무, 집행위원회 위원, 지구총재 등을 지냈으며, 각종 위원회와 태스크포스에서도 활약했다.

호주에서 소아마비 퇴치를 위한 민간부문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로타리재단의 '소아마비 없는 세상을 위한 봉사상'을 수상했다. 부인 줄리엣과 함께 복수 폴 해리스 펠로우, 고액기부자, 유증회 회원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